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나 가슴 성형 삼담 후기

리뷰

by 할래 2022. 12. 21. 09:10

본문


쌍수 폭망의 부작용으로
성형수술 트라우마가 있는 나는
상담을 받기 전 암담한 기분에 휩싸였다

경제적인 문제를 뒤로하고도
성형 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컸던 것 같다

상담은 하루 2곳을 돌고왔다

ㅎㄷㅇ 원장님께 받고싶었는데
지정 원장님이 안 된다고 했었고
내게 지정된 원장님은  ㅊㅈㅅ 원장님이었다
처음 듣고 처음 뵈는 분이셨는데
잘생겼고 깔끔하게 친절했다

ㅎㄷㅇ 원장님 1년 기다려야함
수술시간 짧음, 30~1시간
이벤트가 안 됨

ㅊㅈㅅ 원장님 상담 결과
나는 가슴 삼각형 밸런스는 좋은편이고
덩치가 있어 흉각이 넓은편이라
400초반으로 넣어야함 내가 원하는 C컵이 나온다고 했다
양쪽 가슴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한쪽은 400, 한쪽은 425 진단 받았다

속옷 안에 보형물을 넣어보는데

C컵이 전혀 부해보이는 느낌이없었고

오히려 모자란가? 싶었지만 욕심내지 않기로.
가슴이 내 레깅스로 가려진 배만큼

나온다고 보면 된다

세빈은 400이하가 없어서

멘토랑 모티바 중 선택해야했다
안정성을 여쭤봤을 때

멘토는 미국승인이 났고

모티바는 안 났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둘 다 큰 차이 없다는 반응이었다




내가 만져봤을때 보형물 촉감 차이는
모티바는 좀 더 말랑 쪽뜩
세빈 말랑쫀득
멘토는 말랑말랑

느낌이었다

마냥 말랑한 건 별로라 생각했는데
막상 만져보니 말랑한게 좋아서 멘토 선택

멘토 750
이벤트 : 부분공개 5년동안 사용될 수 있음

1년 10회 이상 후기 사진 및 영상 제공 

 

결국 예약금도 걸고왔다
1년 안에 할 생각이 있으면 예약금 10만 원 건 후
언제든 오면 이번에 얘기한 750으로 진행해주겠다고

만약 안 하게될시 계약금은 돌려준다는 조건.
지금 생각해도 나쁜 조건은 아닌데 홀린듯 카드결제하는 내 모습에 믿음직스럽지 않은 감정을 느꼈다

곧 30분 후면 ㄴㅌ에 갈텐데 그땐 어떠려나
비슷한 소견이 나왔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