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간일기] 6월 일상

일상

by 할래 2021. 6. 30. 18:17

본문

오늘도 돌아온 월간일기

원래 뭐든 꾸준히 못하는 편인데

월간일기는 그래도

어느덧 3번째 쓰고 있다 

 

6월은

어떻게 살았을까?

 

6월은 신발을 보러다녔다

지금 신발이 짝꿍이

작년 내 생일때 사준

신발인데 하도 이것만 신고 다녔더니

빵꾸나고 낡아버려서

새 신발을 찾는 중인데

딱 이거다 싶은게 없어서

못 사는 중ㅠ

 

 

 

 

 

6월도 커피에반하다에

자주 들락날락했다

어느덧 쿠폰도 다 찍었다

 

그리고 새로 커반 쿠키에 빠져서 

커피값보다 쿠키값이

더 나가는 것 같아ㅋㅋㅋ

 

 

 

 

 

캬~

사진을 뚫고 나오는

이 처량한 컬러감

이래서 여름을 좋아한다니까

 

근데 요즘은 날씨가 넘 이상해서

하루에 한 번씩 소나기가 온다;;

 

 

 

하루에 한 번씩 쏴-아-! 쏟아지고

우르르 쾅쾅 치더니

언제 그럤냐는듯 맑다

이 무슨 마른 하늘에 비오는 우산이람

 

 

 

 

세상 귀여운 똥개들...

역시 강아지들은 고양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어

이 칭구들도 귀여웠는데 줄이 너무 짧아서

안쓰러웠다

 

 

 

 

 

고양이는 또 다른 매력이 있쥐

하 넘나 말랑콩떡하고 이뿌다

올해 8살된 아저씨가

이렇게 이뻐도 될 일이냐고

6월의 땡땡이도 넘나 귀여웠다

 

 

 

 

우리 회사 근처에 넷마블 회사가 있다

참 너무 신기하다

내가 서울에서 회사를 다니는 것도

넷마블 회사를 이렇게 가깝게 보는 것도

내가 10대때 좀 더 야망을 가지고 살았다면

여기에 다닐 수도 있었을 텐데

왜 그럴리 없다고 생각하며 살았을까?

 

 

 

 

 

핸드폰 액정 다 깨먹고

이대로 죽일 순 없다싶어

뒤늦게 방탄필름을 붙였다

액정필름의 달인이라더니

아저씨가 진짜 깔끔하게 붙여주셨음

 

7월이 딱 지금 쓰고 있는 S9 3주년인데

앞으로 3개월은 더 같이하자 ^^ 

 

 

 

본가에 내려갈 때

항상 빵을 사들고 갔는데

이제 취업하고 돈좀 번다고

비싼 빵을 사갔다

 

아니 근데 뚜레쥬르 비싸도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이게 3만 원어치다

누구 코에 붙여 ㅡㅡ

 

 

 

 

그리고 항상 함께 담고 싶었던 매실청도

집에와서 아빠랑 같이 담았다

 

청을 담그는 건 미래에 개봉한다는 사실을

베이스로 깔고 있는 행위이기 때문에

심장이 말랑콩떡해지는게 있찌

 

 

 

 

무섭게 움직이는 무게추...

저게 다 설탕 무게....

다른 의미로 심쿵's

 

 

 

 

 

 

그리고 혜원이네 놀러가서 혜원이 설아랑 같이 놀았다

혜원스가 과일 안주해줬는데

역시 호텔조리과

맨 접시에 내오는데도 플레이팅이 남달라~

 

 

 

 

 

보고 충격먹은 혜원스 자동차ㅋㅋㅋ

정말 오랜된 차인줄은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연식있는걸 표현할 일이야ㅋㅋㅋ?

 

 

 

 

 

하... 

내가 맨날 누워있고 싶은 건

땡땡이때문이야

이러는데 어떻게 일어나

 

 

 

 

 

드디어 유튜브용 마이크를 샀다

생각보다 얼마 안 했는데

뭘 그렇게 미뤄왔던 건지

근데 카페에서 녹음하니 노래 소리가 다 들려서

아예 야외에서 촬영 녹음하는게 좋을 것 같다

진즉 살 걸

 

 

 

 

 

우연한 기회로

보험사 상담도 받아봤는데

처음엔 너무 재밌고 내가 호구였구나를 느끼며

다음주에 다시 만나기로 했는데

생각할수록 아닌 것 같아서 취소했다

내 보험 이대로 괜찮은 걸까..

 

 

 

 

 

 

오랜만에 갔던 이케아는 

역시나 이쁘고 힘들었고요ㅎ...

언젠가 나도 내 집을 사서 

내 취향의 가구들로 집안을 채워야지

 

 

 

 

 

 

벌써 입사 3개월차인데

또 아무 생각없이 사는 것 같아서

컴활 1급을 접수했다

 

근데 접수했는데도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 건 안 비밀

얼릉 자격증도 따고 학점은행제도 끝내서

연봉을 올려야지! 아자아자!

 

 

 

 

이 짤을 보고

넘나 나라서 웃을 수밖에 없었다

요즘 나의 관심사는

돈, 집

이 두가지뿐ㅋㅋㅋ

 

나중에 합성해서

내 버전으로 만들어야지ㅋㅋ

6월은 별 특별한 거 없이

무탈하게 보낸 것 같다

파도가 없었다고 해야할까

크게 기쁜 일도

크게 슬픈 일도 없었다

 

이런 시간이 가장 좋은 거겠지

7월 달 목표는

컴활 1급 취득!

 

 

 

관련글 더보기